[공지][도전! 섭섭박사 메이커] 자동으로 열리고 닫힌다! 휴지통

2024.06.10 11:39

여러분, 안녕하세요~!


7월 15일자 '도전! 섭섭박사 메이커!' 주제는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휴지통입니다.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휴지통을 만들어 봐요! 


 


키트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에 남겨주시면


당첨자 3명에게는 자동 휴지통을 보내 드립니다.


 


[신청 기간]: 2024년 6월 30일까지


[당첨자 발표]: 2024년 7월 1일 예정


[신청 방법]: 자동 휴지통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에 남겨주세요~!


[당첨 인원]: 3명


(댓글에 개인정보는 남기지 말아주세요. 당첨 시 관리자가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12

양치를 하고 치실을 버리려고 부엌에 있는 휴지통까지 가는 것도 번거롭고 젖은 손으로 휴지통 뚜껑을 열기도 힘들어서 화장실 앞에 자동 휴지통이 있으면 너무너무 편할 것 같아서 이거다!! 하고 신청했어요. 그리고, 저는 한 번도 당첨된 적이 없어서 만들기를 꼭 해 보고 싶어요.제발 뽑아주세요!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넣으려면 허리를 숙여야 해서 불편했어요.그런데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쓰레기통이 있으면 편할 것 같아요.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워낙 책상이 더럽고 휴지통도 별로 없기 때문에 제 방에 놓는게 편할거라고 생각 하고 뽑힌적도 없어 아쉽습니다. 뽑히면 가족에게 자랑하고 싶어요. 그리고 자동으로 열리는 휴지통은 없어서 꼭 만들어 보고 싶네요. 자동에 익숙하진 않지만 엄청 신기할 것 같아요. 새를 좋아하는 전도진 기자 였습니다. 항상 응원해요!


 어과동을 받고 보자마자 갖고싶어 졌어요. 갖고싶은 이유는 쓰레기통있긴 하지만 책상이랑 멀고, 제 책상에 지우게 가루가 많아서 지저분해 보이고, 지우게가루를 버려도 계속 나와서 새로만들고 싶어졌어요. 저는 한번도 당첨되지 않았어요. 이번에는 꼭 당첨되고 싶어요.


집에 쓰레기통이 있긴한데 제 성격 때매 책상의 미니 휴지통이 의미가 없고 너무 지저분해요!근데 이 만들기를 하면 재미있어서 바닥 쓰레기 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그래서  이번에는 꼭 만들어 보고 시퍼요!

재미있어보인다다다  

져는 한 번도 당첨되지 않았어요. 이번에는 꼭 받고 싶어요.

저는 미니 휴지통이 없어 급 할 때도 거실에 있는 쓰레기 봉지에 버려야 합니다.


직접 만들어 쓸 수있으니 편안 할 껏 같아요.

만들면 뿌듯 할 것 같아요

책상이 너무 지저분해서 제가 자꾸 쓰레기통을 만든다고 종이박스나 플라스틱박스 등을 책상위나 주변에 놔두고 쓰레기를 버리고 있는데 엄마가 자꾸 치우라고 하십니다.

자동으로 뚜껑이 열리는 쓰레기통이 있다면 엄마가 치우라는 소리 안하실거 같고 청결해보이고 

따로 쓰레기통 안만들어도 될거 같아 꼭 받고 싶습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어과동 독자인 이유림 입니다! 


                                     목차

1. 소개-목차-의견,의견설명-인사-끝!


                                     의견

1. 동정심

저는 항상 [도전! 섭섭박사 메이커] 가 나오면은 바로 글을 달지만 뽑힌 적이 단 한번밖에 없어서 슬픕니다. 하지만 여기서 뽑아 주신다면 '이번에 뽑혔으니깐 다음에는 더 열심이 글을 달아야지!'라는 의욕이 생겨서 뽑아 주신다면 다음 것들도 많이많이 댓글을 달 자신이 있습니다!

2. 불편한 점

저는 책상이 넓어서 청소를 하기도 너무 넓고, 또 안 하면 엄마께 잔소리를 들어서 어쩔 수 없이 직접 쓰레기를 하나하나 청소해야 하는데요, 특히 수동으로 열어야 한다는 점이 너무나도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이걸 갖는다면 그 청소하기 싫은 마음도 사라지고, 매일매일 청소를 하고 싶은 의욕이 생길 것 같습니다!

                                            인사

여기까지 어과동 독자 이.유.림 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끝!                    

평소 책상에서 공부할 때 간식 먹고 난 쓰레기나 휴지, 거슬리는 지우개가루가 책상에 이리저리 굴러다니고 버리려면 또 일어나야 해서 정말 불편했어요. 근데 이제 저만의 휴지통이 생기는 데다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기까지 한다니?!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직접 만들면서 그 원리도 알아내는 게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뭔가의 원리를 이해하고 쓰는 걸 좋아하거든요.


꼭 뽑혔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휴지통이 자동으로 열렸다 닫히는것을 직접 만들어볼수 있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동생과 함께 만들어 엄마한테 효도선물해주고 싶습니다. 

저는 항상 종량제 봉투에 버릴 때 쓰래기가 바닥에

떨어져서 불편했어요. 이번 기회에 쓰레기가 바닥에 떨어지지 않고  안에 있는 쓰레기도 재활용 차가 왔을 때도 제가 편하게 버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